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리뷰

DJI 오즈모 포켓2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셀카봉 미니 삼각대

by 달려라천씨 2022. 9. 1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DJI 오즈모 포켓2 크리에디터 콤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구입하고 촬영을 하다 보니 나 자신을 조금 더 멀리서 촬영하고 싶은데 팔을 아무리 쭉 뻗어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어요.

그래서 구입한 울란지 브이로그용 미니 삼각대 MT-41 모델입니다. 가격도 부담 없는 가격에다 저는 촬영 장비들을 미니 옆가방에 들고 다니기 때문에 부피가 너무 크면 가방에 넣을 수가 없어서 작고 견고한 삼각대 겸 셀카봉을 고민했습니다.

쿠팡에서 25,110원에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정말정말 일이천 원하는 싸구려 문어발 삼각대가 있긴 했는데 그건 정말 못쓰겠더라고요. 오즈모 포켓2가 길쭉하다 보니 계속 앞뒤로 넘어가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MT-41은 헤드 부분을 단단히 잡아줘서 앞, 뒤로 넘어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셀카봉이라 구성품은 본품 하나입니다.

다리를 펼쳐서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고 바닥에 닿는 부분은 미끄럼 방지처리도 되어있습니다. 가장 상단에 나사 부분에 오즈모 포켓 2 하단부분과 체결하면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추가로 2대로 촬영해야할 필요성이 있을 때가 있는데 그때는 휴대폰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더욱 좋았어요.

오즈모 포켓2와 체결한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마이크나 조명등을 체결할 수 있는 슬롯이 있는데 크리 에디터 콤보에 들어있는 마이크가 딱 맞게 체결되었어요.

길이를 최대한으로 연장했을 때 모습입니다. 너무 길지도 않고 저한테는 적당하다고 생각되었는데, 더욱 긴 거리를 원하신다면 어쩌면 아쉬운 길이가 될 수 도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더 이상 길면 장시간 들고 있는데 조금 무게감이 부담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왼쪽에 포켓2 마이크를 체결한 모습입니다. 사이즈를 오즈모 포켓2에 맞춰 나온 것처럼 딱 들어가 맞았어요.

마지막으로 직접 속으로 잡을 때와 셀카봉에 연결해서 최대한으로 길이를 늘렸을 때의 거리감 차이를 사진에 담아 봤어요. 왼쪽은 제가 손으로 가장 최대한 뻗었을 때입니다. 오른쪽은 셀카봉을 최대한으로 연장했을 때 모습이고요. 그리고 꼭 거리를 연장하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셀카봉에 포켓2를 연결해서 들고 다니는 것도 손에 착 감기고 그립감도 편해서 기계를 직접 접 손으로 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편했어요. 꼭 오즈모 포켓2가 아니더라도 핸드폰 셀카봉으로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영상 촬영 목적이 아니더라도 다른 셀카 목적으로 필요하신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2.09.07 - [정보/IT 리뷰] - DJI 오즈모 포켓2 크리에디터 콤보 장단점 리뷰 및 리얼 후기
 

DJI 오즈모 포켓2 크리에디터 콤보 장단점 리뷰 및 리얼 후기

이번에 유튜브를 시작해볼까 하고 여러 가지 정말 최소한의 조건으로 촬영을 시작할 수 있는 장비들을 좀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제 핸드폰이 아이폰 13프로 맥스라서 카메라의 성능이나 영

lifesnapshot.tistory.com

 

반응형

댓글